VZON 서비스 소개 VZON은 밴대리점 전용의 통합 업무지원 서비스입니다.
VZON은 밴대리점의 모든 업무를 통합적으로 지원합니다.

  • 브이존 로고
  • 고객상담 아이콘

    고객 상담

    상담 등록, 수행 담당자 배정
    고객요청 진행 모니터링, 고객 피드백
  • 영업계약 아이콘

    영업/계약

    가망고객 발굴, 사전영업 활동
    계약 신규/변경/추가/해지
  • 청구 아이콘

    청구

    청구 계획, 청구 조정/발행
    수금, 채권회수활동
  • 구매재고 아이콘

    구매/재고

    구매, 입고, 출고, 재고 이동, 재고 조사
    재고자산 평가, 재고품 재분류
  • 설치수리 아이콘

    설치/수리

    계약물품 설치, 반품/환불, 수리 접수
    대체품 설치, 수리 후 설치
  • 용지보급 아이콘

    용지 보급

    가맹점, 외근직원, 지점 공급
    수요 분석, 예측 공급
  • 나의일감 아이콘

    나의 일감

    고객 요청, 자체계획 일감, 일정관리
    협업, 서비스 이력

VZON 서비스 특장점 구성기능은 밴대리점 업무의 모범사례를 반영하여 구현되었습니다.
신뢰성/보안, 모바일 업무환경, 끊김 없는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.

  • CID 연동 상담화면 고객 콜 수신시 해당하는 고객
    Profile 화면이 자동으로 팝업

  • 전자 계약서판매계약, 유지보수계약, CMS출금동의서
    등을 전자문서로 전환

  • 경영 분석 데이터 수익, 매출, 생산성, 고객만족도 등
    경영상 주요 지표 정보 제공

  • Designed by Onlyyouqj / Freepik

    고객정보 보호 관리 가맹점의 데이터를
    밴대리점별 암호화 저장 가능

  • 다양한 사업운용 체계 지원 설치협력사, 자대리점, 영업지점
    등과 협업을 지원

VZON 서비스 기대효과 귀사의 전직원은 최고의 성과 달성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.
VZON이 그 목표의 실현을 도와드립니다

  • 매출 및 이익 증대

    고객가치 중심의 차별적 제안
    서비스 차별화로 고객 유지율 향상
  • 비용 절감

    밴대리점 업무에 특화된 재고관리
    예측 용지 공급으로 업무 효율화
  • 고객 서비스 향상

    콜과 고객정보 자동 연계
    적임자 실시간 배정, 진행상황 모니터링
  • 프로세스 개선

    상담, 계약, 설치/AS, 청구 업무 통합
    전화, CMS,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연계